티스토리 뷰

<미국 마트, 트레이더 조스에서 찾은 한국사람 맞춤 비타민 선물>


 

 

 

1.첫 번째 Trader joe's 밀크씨슬 <Milk Thistle>

 


 

SBS스페셜에서 천연 간 청소부로 소개된 밀크씨슬

간은 탄수화물대사, 아미노산 및 단백질 대사, 지방대사, 비타민 및 무기질 대사, 호르몬 대사, 해독 작용 및 살균 작용 등의 주요기능을 담당한다.

이렇게 우리가 섭취하는 것들은 모두 간에서 분해가 이루어지는 데 특히나 술, 담배, 화학물질 등으로 인해 생성된 독소 역시 간에서 해독시킨다. 특히나 한국사람처럼 맵고 짠 음식이나 술을 자주 섭취하면 간이 쉽게 손상되어 해독작용이 떨어지고 만성피로에 시달리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간이 건강해야 해독작용도 빨리 하고 에너지 넘치는 삶을 영위할 수 있다.

 

밀크씨슬은 국화과의 일종으로 밀크씨슬에 함유된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이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한다.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으며 캘리포니아 대학 연구에 의하면 실리마린은 일부 간암 성장에 억제 효과를 보였다고.

우리나라처럼 늘 과로하고 회식이 잦은 사람들에게 좋은 비타민 선물 밀크시슬!

비타민이 싼 미국에서도 10불 이하로 판매되고 있는 밀크씨슬은 쉽게 찾을 수 있는데 트레이더 조스의 밀크씨슬은 7.99달러로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스럽지 않다.  

 

2. 멜라토닌 <Melatonin>


역시나 많은 스트레스로 불면증인 사람이 많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멜라토닌. 노화가 진행되거나 생활리듬이 불규칙하게 되면 멜라토닌이 제대로 분비가 되지 않아 불면증에 시달리게 된다.

멜라토닌은 수면유도제와는 달리 그 성분이 체내에 존재하는 물질이기 때문에 의존성도 떨어지고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다. 미국에서 멜라토닌은 의약품이 건강식품 보조제로 어느 일반 식료품점 비타민 코너에 가도 쉽게 구입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멜라토닌을 이용하고 있다.

난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사람이 머리만 대면 자는 사람이다. 미국에 와서도 남들은 1~2주면 시차적응이 된다던데 난 한달동안 밤낮이 바뀐 생활을 해야 했고 그러다보니 얼굴도 늘 퉁퉁부어 있었다. 그러다 알게 된 보조제가 멜라토닌이었다. 나처럼 원래 잠을 잘 못자는 사람은 멜라토닌을 먹는다고 해도 수면제처럼 훅 잠들거나 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어느정도는 효과가 있다. 멜라토닌을 먹고 한 30분 정도 지나면 복잡했던 머릿속이 살짝 몽롱해지면서 어느샌가 잠에 들곤 했다. 잠을 원래 잘 자는 남편은 어~~쩌다 잠이 안온다면서 멜라토닌을 먹으면 진짜 금새 잠든다. 그리고 예전에 한국에서 약국에서 사다 먹은 적이 있던 수면유도제는 다음날 머리가 좀 띵한 느낌이 오래 갔었는데 멜라토닌을 먹고 잔 다음날에는 그런 느낌이 별로 없었던 것 같다.

아무튼 멜라토닌은 수면유도 효과뿐만아니라 면역력이 올라가고 항우울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지만, 아직 우리 나라에서는 판매가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미국에서 선물로 사가기 좋다.

멜라토닌 용량에 따라 1mg, 3mg, 5mg, 10mg 이렇게 판매되는데 난 가끔 아주 심하게 잠이 안 올 때, 시차적응을 해야 할 때 5mg 멜라토닌을 애용 한다. 하지만 선물용이라면 3mg짜리면 적절할 듯. 가격도 3.99달러로 매우 저렴!

 

3. Trader joe's 비타민C 젤리 <Chewable  Oranges&C  or Orange GummyC>

 

비타민 챙겨먹기 싫은 사람도 비타민 젤리는 부담 없이 사무실이나 집에 놓고 챙겨먹기 좋다. 우리나라는 젤리용 비타민이 아직 많지 않지만 미국에는 젤리 형으로 나오는 비타민이 알약만큼 많다. 사실 미국에서 비타민 선물을 사가면 알이 너무 커서 어른들은 삼키기 어려워하신다. 나만해도 이것저것 비타민을 많이 사봤지만 끝까지 먹게 되는 건 젤리로 된 거였다. 일단 맛있고 먹기 편하니까 잘 챙겨먹을 수밖에 없다. , 맛있다고 하루에 정해진 개수보다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된다는 것.

물론 종합 비타민, 비타민B, 비타민D 여러 비타민이 젤리형으로 나오는지만 뭐니 뭐니 해도 가장 무난한 비타민C! 겨울에 비타민C만 잘 챙겨먹어도 감기에 안 걸린다고 하니 유난히 추운 올 겨울, 최소한 비타민 C는 챙겨먹으라며 선물해주는 센스!^^

 

개인적으로 트레이더 조스의 이 세가지 비타민은 한국사람들에게 맞춤 비타민이라고 생각하고 사이즈, 가격 면에서도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 추천해본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